회원등급/수수료

하이재팬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하이재팬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하이재팬은 일본의 온라인상품의 경매/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전문 대행서비스 업체입니다.
믿음과 신뢰를 기반으로 항상 회원님과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리며,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격려와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하이재팬은 우수회원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을 드리기 위해 회원 등급별로 국제운송료를 차등적용
하여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재팬의 회원 등급은 총 5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거래건수에 비례해 등급이 상향조정됩니다.
회원등급별 국제배송 할인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이재팬 회원등급
회원레벨승급조건
(누적출고건수)
대행수수료
(구매/배송)
경매보증금국제운송료 할인
(FedEx)
게스트0~1건무료/¥30040%-
일반2~10건무료/¥30030%-
우수11~50건무료/¥30020%-5%
VIP51~200건무료/¥30010%-7%
VVIP201건 이상무료/¥30010%-10%
※ 경매입찰(야후옥션이용)은 등급무관하게 3만원이상 사이버머니가 충전되어 있어야 이용가능합니다.
※ 회원 등급은 최근 1년간의 출고(종료)건수를 기준으로 매월 1일에 반영됩니다
※ 구매건수는 최근 1년간 주문하신 정상 주문을 기준합니다. (취소건 제외)
※ 낙찰 상품의 구매거부 시 회원등급이 하향조정되며 1년간 복구되지 않습니다.
※ 일본내 온라인 상점 및 출품자에게 송금시 발생하는 이체수수료는 3만엔 이하는 270엔, 3만엔 이상은 420엔을 적용합니다.
※ 나머지 비용은 전부 실비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모바오크, 라쿠텐옥션 등 관리자의 수동진행이 필요한 옥션의 경우 건당 500엔의 별도수수료가 청구됩니다.
기타 수수료
1. 창고 보관료
현지 창고 도착후 30일간 무료보관!
장기 보관시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30일 이후의 보관 요금은 아래와같이 책정되어있습니다.

5KG 이하는 1일당 100엔
5KG 이상는 1일당 200엔
2.묶음 배송 및 재포장
1. 합배송(합포장,묶음배송)무료.
   (판매자로부터 발송되어 오는 물품들을 한박스에 담아 발송처리합니다. 제품을 합치는 과정에서 부피무게가 적용되어 배송비가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2. 합포장의 경우 무료이나 부득이하게 완충제 및 포장재가 필요할 시에는 실비용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선통지후 포장여부결절)
3. 제품이 파손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재포장 요청(500엔) 및 안심보험(상품가격의 5%수수료추가)에 가입하셔야 하며, 주문진행시 신청,혹은 문의게시판에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재포장 및 안심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상태로 국제발송되어 파손 및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하이재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이미 취합요청에 따라 통합이 완료된 박스를 재통합 요청할 경우 200엔의 추가비용이 청구되니 통합신청은 신중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3.일본내 결제(송금) 수수료
일본내에서 물품대를 송금할 때 발생하는 이체수수료 이며, 각각의 해당 은행마다 수수료가 다르게 발생합니다.
1. 상품가격 30,000엔 미만 일 경우 270엔
2. 상품가격 30,001엔 이상 일 경우 420엔
특별히 결제대금을 대금상환으로만 규정하고 있는 샵의 경우 송금수수료는 들지 않으며
대금상환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대금상환(다이비끼) 수수료는 실비 그대로 청구합니다.
4.하이재팬 안심보험
1. 하이재팬은 배송중 파손 및 분실, 판매자의 고의적 사기 등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자체적인 보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총 구매금액의 5%(최저금액 : 400엔) 안심보험 옵션을 결제시 채택하시면 미연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 <보상범위>
- 제품의 파손 또는 하자로 인한 반품, 교환, 수리, 부분 환불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
- 주문 결제후 25일 이내에 창고에 입고되지 않을경우.
※안심보험의 최고 보상한도는 200만원이며, 결제금액에서 보험료는 제외하고 환불이 됩니다.
※물품 수령 후 5일 이내에 클레임 접수된 건에 한해 보상이 가능합니다.
※교환, 수리, 부분환불 비용이 반품비용보다 클 경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3. <보상예외규정>
- 진품/가품 여부에 대해서는 보험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의 신용도가 낮을 경우(score 30 미만) 안심보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중고 물품의 경우 노후, 스크래치, 오염, 변색, 칠 볏겨짐 등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일부 중고 빈티지 제품(중고 라디오, 턴테이블 등)의 작동이상 및 노후로 인한 파손.
- 재포장 및 특수포장이 필요한 물품임에도 고객님의 추가포장 거부로 인해 배송중 파손된 경우.
5. 일내 배송료
출품자나 쇼핑몰로부터 물품을 인수할 때에 발생하는 비용으로 지역(거리), 배송편, 무게, 부피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 무게, 부피로 송료 측정됨 - 무게가 가벼워도 부피가 크면 송료는 비싸집니다.
- 배송거리에 따라 요금이 다름 - 동일상품이라도 발송처가 어디냐에 따라 송료는 달라집니다.
- 택배사에 따라 요금체계가 다름 - 일본우체국과 사가와 큐빈, 쿠로네코 야마토와 그 외의 택배사에 따라 다릅니다.
- 출품자의 포장방법에 따라 요금이 달라짐 - 물건의 크기보다 출품자의 포장 크기에 따라 송료가 달라집니다.
- 하이재팬에서는 물품의 파손과 분실 문제를 고려하여 가급적 택배를 이용합니다.
6. 소비세
2004년 4월 1일부터 옥션 스토아를 제외한 야후 경매에서 낙찰자에게 소비세를 부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나, 출품자에 따라 소비세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구매의 경우 대부분 사업자이기 때문에 소비세가 부과됩니다.
소비세는 통상 물품가의 10%입니다.
7. 낙찰수수료
2004년 4월 1일부터 옥션 스토아를 제외한 야후 경매에서 낙찰자에게 낙찰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나,
출품자에 따라 낙찰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낙찰수수료를 물어야 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경매 시스템 이용료
야후 옥션의 경우에 경매를 이용할 경우 일정액의 시스템 사용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 비용은 별도로 회원에게 청구하지 않고 당사가 부담합니다.